바비 킴 - Love Chapter 1

바비 킴 스페셜 앨범 - Love Chapter. 1 - 10점
바비 킴 (Bobby Kim) 노래/도레미미디어

어느날 우연히 듣게 된 '사랑.. 그 놈'. 이 곡의 가수가 대체 누구지를 외치며 인터넷 검색을 하게 되었습니다. 바로 '바비 킴'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. 제가 바비 킴에 대해서 알고 있는 것은 웃찾사에 나온 '나몰라 패밀리'중의 한 멤버가 '바보 킴'이었고, 이 멤버가 흉내낸 가수가 바비 킴이라는 것이었죠. 이것 저것 찾다 보니 그동안의 활동이 꽤 많았던 가수이더군요.
'바보 킴' 때문에 '바비 킴'이 많아 알려져서 고맙다는 말까지 했다고 합니다.

이 앨범의 몇 곡을 더 찾아서 듣다 보니, 앨범 전체이 다 좋더군요. 저는 앨범을 구매할 때 전체 곡을 들어보고, 마음에 들면 결정을 합니다. 이 앨범은 바로 느낌이 왔습니다.

1. MaMa
2. White Memory
3. 사랑.. 그 놈
4. 넌 모르지
5. Only You
6. 천 번을 더 해도
7. 약한 남자
8. 바래다주고 오는 길
9. 소나무

앨범에 속한 곡이 총 9곡으로 좀 모자른 느낌이 들지만, 좋은 곡들로 채워져 있어서 아무 상관이 없더군요. 제가 특히 좋아하는 곡은 'White Memory', '사랑.. 그 놈', '약한 남자' 입니다.

'바비 킴' 목소리가 너무 좋네요. 담배 연기와 칵테일 잔이 테이블에 있는 정경과 너무 어울린다고나 할까요? 집에서 이 앨범을 틀어 놓고, 연출해 보고 싶지만, 유부남으로서 참 힘들더군요.  따라 부르고 싶지만, 목소리가 워낙 특이해서 그 느낌이 안 오네요. 랩퍼로 알고 있었는데, 이런 느낌을 풍기는 가수인지는 몰랐습니다. 장르를 R&B로 봐야 할지, 아니면 Jazz로 봐야 할지 잘 모르겠네요.

Lova Chapter 1로 봐서 Chapter 2도 나올까요? 만약, 나온다면 구매 1순위일 거 같습니다. 간만에 가요 앨범 샀는데, 좋은 음반을 접한 거 같아서 기쁘네요.



Trackback 1 Comment 0
prev 1 ··· 44 45 46 47 48 49 50 51 52 ··· 90 next